아기식탁의자사용시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남대문지기 조회 4회 작성일 2021-10-18 13:42:50 댓글 0

본문

[이유식 #3] 범보의자? 부스터? 스너그? 하이체어? 이유식 의자 고르는 방법을 알려드림 | 초기 이유식 준비물

오늘은 이유식 의자 고를 때
꼭 생각해보아야 할 것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한 명만 키울 땐
잘 못 느낄 수도 있지만
아이가 둘 이상이 되면
너무너무 중요한 부분이니
영상 내용을 고려해 이유식 의자를 구매하시면
아이가 한 명인 집도
그만큼 육아가 훨씬 편해진다는 거~~
아직 이유식 의자를 구매하지 않으셨다면
영상이 구매에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00:00 INTRO
00:42 첫 번째 고려사항
01:30 두 번째 고려사항
02:04 세 번째 고려사항
04:00 기타 고려사항
04:46 추천제품 1
05:22 추천제품 2
06:48 추천제품 3
07:01 클로징

이유식 추천 의자링크입니다.
가장 좋은 건 마마루나 뻬그뻬레고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지만, 상황이 여의치 않는다면 필요한 부분들을 잘 고려하셔서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뻬그뻬레고 씨에스타 https://coupa.ng/b03eeM
마마루 룬다 하이체어 https://coupa.ng/b0qz2o
브라이트스타트 하이체어 https://coupa.ng/b03ez5
이케아 키즈 ANTILOP 유아용 의자 https://coupa.ng/b03e9v

영상이 마음에 드셨다면 위 링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해주세요!
위 링크를 통해 구매시 저에게 일정액의 수수료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 ‍♀️

다롬맘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arom_mom/
다롬맘 네이버블로그 https://blog.naver.com/darom_mom
남매둥이함께육아 구독하기 http://bit.ly/3bLml0O

#아기식탁의자 #유아식탁의자 #이유식의자
------------------------------------------------------------------------------------------------------------------------------------------------

다롬맘은 아이들을 케어하며, 영상편집을 독학으로 공부해 유튜브채널을 운영중이라
콘텐츠 업로드 속도가 느리고, 완성도가 많이 부족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하루하루 성장해 더 좋은 영상을 올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제 채널을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이 마음의 위안과 행복함을 가득 품고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_)

짐벌 : DJI OSMO MOBILE 4 (https://coupa.ng/bPGgQQ)
카메라 :갤럭시 S7엣지, 갤럭시 노트9, 갤럭시 S10
홈CCTV : 샤오미 360 스마트 홈캠 1080P (https://coupa.ng/bQzf7w)
슈마운트어댑터 : 울란지 PT-3 (https://coupa.ng/bPGhW9)
촬영마이크 : BY-MM1 (https://coupa.ng/bPGhdM)

내레이션마이크 : BY-M1DM (https://coupa.ng/bPGg3e)
삼각대 : 울란지 MT-08 (https://coupa.ng/bPGhE5)
휴대폰거치대 : 울란지 ST-05 (https://coupa.ng/bPGhPu)
조명1 : 울란지 W49LED (https://coupa.ng/bPGidq)
조명2 : 울란지 W112LED (https://coupa.ng/bPGiq8)

편집프로그램 : 프리미어 프로 CC

영상이 마음에 드셨다면 위 링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해주세요!
위 링크를 통해 구매시 저에게 일정액의 수수료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 ‍♀️
PRETTY HOUSE NY : 우앙 꿀팁 감사해요
3:13 은 기도하는건가?? ㅋㅋㅋ 두손모으고 뭔가 넘 귀욤 ❣❣❣
아이주도 이유식 너므너므 훌륭해용
rose 00 : 애기들 너무 귀엽네요~ 맞아요 7개월 되니까 범보의자에서 완전 빠져나와버려요 ㅜ 하이체어를 진작살껄 그랬어요
SIAN E : ㅋㅋㅋ진짜 보는내내 폭풍공감!!! 흡착식판 안붙는 하이체어 저리가라!!! ㅋㅋㅋ쿠션치워라ㅋㅋ 빨래힘들다!!!
또또미님 : 5:53 운전 잘하네요 ㅋㅋㅋㅋ깜짝 놀랐어요
곽유리 : 꿀정보에요.
두개중 하나 구매할예정입니당

[내돈내산 육아용품] 스토케 트립트랩 아기식탁의자 실사용 8개월차 후기

#스토케 #트립트랩 #육아용품

안녕하세요. 김뜨리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내돈내산 육아용품 후기영상을 찍어보았어요.

국민 아기의자로 불린다는
스토케 트립트랩

저도 구매 후 8개월째 사용중인데요.
제가 직접 사용해본 경험을 바탕으로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를 남겨보았어요.

자세한 내용은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스토케 구매하기
https://coupa.ng/b8Qfv2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Natalee : 스토케 구매하고 영상 찾아봤는데 아이가 씩씩하게 잘 먹네요~ 너무 귀여워요! 저희
아기도 트립트랩에서 잘 먹었으면 좋겠어요 ㅎㅎ
HyeRi Kim : 영상잘봤어요^^ 흡착식판은 어떤걸 쓰시나요? 잘붙는지도 궁금해용
김뜨리[KIM3] :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김뜨리[KIM3] : 영상 속 흡착식판은 에브리데이 제품이구요 ㅎ 완전히 잘 붙지는 않지만 그래도 사용할만해요 ㅎ

31개월 동안 내가 가장 뽕 뽑은 육아템!

[간호사.국제모유수유전문가] 가 말하는 임신. 출산. 모유수유. 육아 채널 입니다.
#내돈내산 #노광고
제가 개인적으로 너무 잘 사용했고 여러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육아템들 입니다.
육아템은 개인차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맘똑닷컴 스마트 스토어(시밀레유축기,씨어커버,브라운체온계 판매) https://smartstore.naver.com/momddok

‍‍‍씨어커버 스마트스토어 바로가기
https://smartstore.naver.com/momddok/products/5081069020

브라운체온계 쓰시는 엄마들 주목! 그동안 밤에 우리 아이들 체온 잴 때
귀가 안 보여서 핸드폰 후레쉬로 비추면서 정말 불편하셨죠??
이제 씨어커버로 밤에도 아이들 깨우지 말고 편하게 체온 재세요!

빛이 나오는 브라운체온계 전용 [씨어커버]

맘똑티비에서 디자인 및 특허출원한 브라운체온계 전용 라이트커버
"이제 밤에도 핸드폰 후레쉬 없이 씨어커버로 편하게 체온측정 하세요"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omddok_tv/
------------------------------------------------------------------------------------------------------------
저작자(맘똑티비)와의 협의 및 동의가 없는 상업용 영상의 사용을 금합니다.
맘똑티비 : 영상속에 나왔던 궁금해 하셨던 제품들 정보 공유 할께요~!^^

수유등:아모램프
하이체어:나단스
젖병소독기:유팡
기저귀쓰레기통:매직캔
베이비룸:카라즈
매트:알집
힙시트:포그내
천기저귀:밤부베베
유모차 : 잉글레쉬나, 레카로
거즈블랭킷:도노도노
애착인형:젤리캣

다른궁금한점 있으면 답글주세요~^^ㅂ
홍은정 : 육아템은 진짜 케바케니까ㅋㅋㅋㅋ 그런데 건조기랑 아기띠는 진짜 전 필수였어요ㅋㅋㅋ
O워니 : 이렇게 좋은 육아템들을하나도 안사서 내가 더 힘든기였어 플렉스하러 가쟈아~~~
saeromi her : 건조기 확실히 있음 정말 좋아요 특히 수건이 최고! 첫째는 아기띠를 거의 안썼는데 둘째는 달고사는중입니다ㅠ 아기띠는 베이비뵨 쓰는중인데 복잡한거 못하는 남편이 혼자서 메기 좋다고 매우 만족하고 쓰는 아이템이네요. 젖병살균기도 잘쓰고 기저귀가방도 둘째까지 매우 잘쓰고있어요 ㅎㅎ
강현진 : 언급하신거 빼고 세면대 수도꼭지에 설치하는 티탭 진짜진짜 강추해요~ 아기비데 쓰다가 아기 60일쯤 설치하고 14개월 지금까지 엉덩이 씻길때랑 머리 감길때 짱이에요~

... 

#아기식탁의자사용시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54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fiw.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