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말가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김효리 조회 17회 작성일 2020-08-07 07:05:08 댓글 0

본문

휜다리, 코끼리 발목, 알다리 드루와! 양말 코디 끝판왕★ 제품추천까지

여러분 안녕하세요!
앨리스펑크에요
펑순이 펑돌이들을 위해서
또 기똥찬 꿀팁으로 왔답니닼ㅋㅋㅋㅋㅋㅋ

항상 상의나 하의에 신경 쓰는 거에 비해
유독 양말을 간과하고 대충 코디하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시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저만의 양말 코디 노하우를
알려드리려고 준비했답니다!!

좋아요 꾹~~ 눌러주시구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용❤️
말 안 해도 아시죠?!
구독 좋아요 댓글 알람설정까지~~~~
띠딧!!!!!!!!


[양말 제품 정보]

*베이직 양말*

- 아이헤이트먼데이
http://ihatemonday.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2049\u0026cate_no=87\u0026display_group=1

- 두발로싹스
https://www.coupang.com/vp/products/161352608?itemId=463481069\u0026vendorItemId=4153279218\u0026q=두발로싹스\u0026itemsCount=36\u0026searchId=df67773972ad4b00bec0a30bc034d724\u0026rank=0\u0026isAddedCart=


*페이크 삭스*

- 라이프워크
http://lifeworkstore.co.kr/goods/view?no=1361


*타비 삭스*

- 아이헤이트먼데이
http://ihatemonday.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2173\u0026cate_no=46\u0026display_group=1

http://ihatemonday.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2174\u0026cate_no=46\u0026display_group=1

http://ihatemonday.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2171\u0026cate_no=46\u0026display_group=1


*상의나 악세사리에 매치*

- RNOT
https://www.wconcept.co.kr/Product/300624655

- SOCKS APPEAL
https://www.wconcept.co.kr/Product/300637937


*컬러대비 스타일링*

- 인스턴트펑크
http://www.instantfunk.kr/product/20ss-네온-크루-삭스-5팩/749/category/1/display/84/


*톤인톤 컬러 대비*

- SOCKS APPEAL
http://socksappealshop.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2495\u0026cate_no=1\u0026display_group=2


*패턴 매치*

- AMENO
http://ameno.co.kr/product/orange-stripe/110/category/35/display/1/


*소재 매치*

- GABRIEL LEE
https://www.wconcept.co.kr/Product/300451963


#양말 #양말코디 #양말스타일링

#양말포인트 #삭스 #삭스코디

#데일리룩 #일상룩 #꾸안꾸룩 #컬러매치

#패션 #패션스타일리스트 #패션디자이너 #패션유튜버


______________________

앨리스펑크 비즈니스 문의
eeuya@naver.com
소현 : 하 진짜 발목 개두꺼운데 발은 또 너무 작아서 스트레스 받아요ㅠㅠㅠㅠ
루비나찌 : 어설프게 신으면 엄청나게 촌스러운 양말패션
다좋아 : 11:30
이랑 : 5:14 이런 양말은 스니커즈나 운동화, 어글리 슈즈에 신으면 많이 이상할까요.? ㅠㅠ
그리구 혹시 다음에또 예쁜 양말 겟할 수 있는 브랜드나 다른 스포츠 양말들도 더 많이 소개 해주실수 있을까요ㅠㅠㅠ
양말 때문에 고민하고 있었는데 이런 영상 진짜 너무 유익했어요 ㅠㅠㅠ
항상 잘보구 가요:)
김나영 : 키작녀인데 발목이 엄청 얇으면 어떡하나요ㅠㅠ 알이 있지는 않은데 발목대비 도드라져 보여요.. 내일 졸업사진 찍어서 급해요ㅠㅜ!! 흰색 굽있는 스니커즈 신을거에요..!
YINCAI G : 짱!
이승윤 : 남자 코끼리발목은 어케해요
학생인데 운동을 마니 하다보니까 그런것같기도하고
반바지에 어떻게 양말 신죠?
알려줘요ㅠ
유설 : 교복바지가 무릎 바로위로 올라와서,, 기장이 약간 애매해요,,ㅜ 이건 어떻게해야하구 학교에서 슬리퍼를 신는데 양말은 뭘 신어야할까요??
B T : 여자도 발목 양말 별로라고 생각하나요?
매번 벗겨져도 발목 위로 올라오는 양말은 다리 굵어보이고 다리가 답답한 느낌이 싫어서 안 신는데..
B T : 종아리가 두꺼운데 반바지 입을 땐 어떤 양말이 좋나요?

양말코디&구매처 뙇! 정리해드림 【패션꿀팁】

+ hnm 스포츠양말 흰색은 발등에 구멍이나있어서 신발 목낮은거 신으면 비친데여 참고하세요

안녕하세요! 패션관련 컨텐츠영상 업로드하고있는 '짱구대디'입니다

◇ 인스타 - zzang9daddy __일상, 데일리,공지,이벤트 올리는 곳
◇ 플친 - 짱구대디 __질문컨텐츠 하는곳
◇ 생방송시간은 보통 오후 8~9시 이후! 방종은 12시 지나서!
◇ 생방일 = 홀일 (ex 1일 3일 5일.... 31일)
디렉터 짱구대디 : 보이루아닌데....구이룬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말이 별거 아닌거 같아도 정말정말 차이가 커요!! 왠만하면 검흰or페삭으로만 신는거 추천!!
+ hnm 스포츠양말 흰색은 발등에 구멍이나있어서 신발 목낮은거 신으면 비친데여 참고하세요
사슴영혼 : 블랙 10? 블랙 5 화이트 5?
유찬호 : Hnm 긴양말 흰양말 반바지에 입어도 되나요?
선후 : 형 여름에 학교에서 슬리퍼 신는데 무슨양말 신어야 됩니까 ??
정록 : 6:05 긴 양말

9:00 페이크 삭스
박순빈 : 무신사 양말은 안 좋아요??
qed lslslsl : 제가 몇일전에 파란색 양말을 받았는데 어떻게 코디를 해야할지 모르게써여....
또낫 : 갈색양말은 어떠케 코디하죠.. 여러색옷을대봐도 다이상해요.. ㅠㅠㅠ 교복까지ㅠㅠ 살짝 차분한브라운인데 ㅠㅠ..
즐라탄이모브라비침 : 3:10 신발 정보좀알려주세요 ㅠㅠㅜ
옛날사람 : 이때는 젊었네

(무좀2편)이거 모르시면 무좀 절대로 완치 못합니다. 무좀치료할 때 가장 흔하게 하는 실수 두가지.

*1:1상담이 필요하신 분은 아래 다양한 경로를 통해서 상담요청 하시면 됩니다. (유튜브에서는 상담성 질문에는 답변 드리지 않습니다!)
정세운약사의 건강나눔 블로그 : http://blog.naver.com/jarami04
정세운약사 카톡 플러스친구 : http://pf.kakao.com/_xfxjxeAT/chat
정세운약사 쇼핑몰 : http://ggnn.co.kr/
스마트스토어 : https://smartstore.naver.com/ggnn

이제 날이 선선해지면서 무좀 득세시기는 지나가는 듯 하지만,
1년 내내 무좀에 시달리는 분들도 계시죠.
그런데 올바른 치료법을 사용하지 않으시고 애먼 무좀약 탓만 하시는 분들 상당히 많이 계십니다.
흔히 하시는 실수 두가지 바로잡아드립니다.
라미실원스의 용법 확인하시고, 각종 무좀별 치료기간 확인은 필수입니다.
김찬혁 : 의약사의 과장광고도 의약에 문제도 아닌 의사들의 열정 문제죠 약사나 의사가 이런점을 알면 판매나 진단해줄때 강조해서 말해줘야함 의사가 할일인데 열정이없음 대한민국 일반적인 의사들은 응 다음환자 응 다음환자 응 다음환자 이국종 만세
새우통발새우트롤 : 나는 약국서 라미실 산 적이 있는데 그런말 하지도 않던데
김구라 : 목욕탕을 잘 안가는데
목욕탕 다녀와서 무좀 옮았음....
수포 같은게 올라오면서 간지러움...
그 이후로 목욕탕 안감...
목욕탕 조심하세요
개인 욕실용 슬리퍼 신고 가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kusanagi kyo : 오래된 무좀은 무좀약 3개월 발러라 안 낮는다고 징징대지 말고
호전됐다고 안바르지 말고 눈 딱 감고
3개월 발러 그럼 완치된다 발상태도 완전 좋아진다 아무리 두꺼워도 3개월 이면 기존 무좀 각질은 탈락되고 새로운 살이 대체한다 그 과정 각질이 두꺼우면 오래 걸리는거다
약값으로 3개월 10만 원 정도 들겠지 근데 넌 지긋지긋한 무좀과 영원히 이별할수 있고 설령 재발했다고 하더라도 새로 걸린 무좀이라 1번만 발러도 낮는다
경우리 : 저는 지금 발바닥이 오늘 하루종일 간지러워요 ㅠㅠ 각질이나 수포는 없는데 무좀인걸까요?
습한 운동화를 많이 신어서 그럴까요ㅜㅜ 무좀초기 증상중에 간지러움만 생길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김형지 : 무좀약에 의사.약사의 말,
믿지말라.30년동안 속았다.
라미실원스가 특효이었다.
카네스턴 은 껍때기만 벗겨지고 부작용 너무 많더라.
선비조선시대 : 사용할수 있는 연고 겔 타입은 없어요?
네임노 : Pm은 어떤가요? 군대 다녀와서 pm으로 고쳐놨는데 지금 더 심해졌어요 연고로는 소용도 없고 ..
링스 : 무좀과 지루성 피부염은 서로 다른 피부병인가요?????
러브홀릭 : 무좀 썩 꺼져라ㅜㅜ
껌딱지 같이 안떨어져여
발이라 여름인데 샌달신는것도 창피해여
전 어떤걸 사용해야할까여
가려우먼 피가 철철나게 긁어여ㅜㅜ
어쩌죠

... 

#양말가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6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fiw.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