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타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고슴도치 조회 22회 작성일 2020-08-01 10:43:11 댓글 0

본문

못 말리는 안산 타투이스트2인조, 수달&센도! from 블랙워크전문 누클리어 타투 Allday Salon #34

올데이와 식구같이 지내는 뉴클리어 타투에서 두 악동이 찾아왔다!
시작부터 거나하게 취한 것 같은 술홍의 독재자 뺨치는 진행과
안양에서의 뜨거운(?) 나날들을 떠올리며 떠나는 추억여행!

#타투 #타투이스트 #안산타투
올데이살롱 : 블랙워크 전문 안산 누클리어
수달&센도의
작업이 더 궁금하시다면
인스타그램
@sudal_tattooer
@crown.sendo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모두들 건강유의하세요
SiSi Joo : 만나면 항상 재밌는 오빠들,,,,
아림몽 : ㅇ ㅏ 웃기다 ㅜㅜ
World Moonhak : 미카님 불러주세요~
ddubin __ : 오늘 결론 : 요리사 다검님
정상엽 : 개웃기네 ㅋㅋㅋ
하토벤 : 왼쪽위에 다같이 오순도순 드시는거도 다검님이 만드신건가여 ㅎㅎㅎ 인트로보니까 완전 찐텐으로 맛있어하시네 ㅠ
Ch1lliN : 블러드캔디분들도 친분있으시면 보고싶어요~!!
바로코 : 다검씨 저번에 라방 봤을 때 요식 사업 생각중이시라고 하셨는데 사업 시작하시면 맛있게 먹으러 가겠습니다...! 시작하시면 올데이에서 홍보를...!
김밍 : 아나ㅋㄱㄱ술홍님ㅋㄱㄱㄱㄱ ㄱ젓가락질 재연ㅋㄱㄱ ㄱ아나ㄱㄱㄱㅋ

SUB) 타투 고통?가격? 타투의 대해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TATTOO Q/A with me! A-Z about Tattoos

구독\u0026좋아요 부탁 드립니다 ! 영상 만드는데 정말 큰 도움이 됩니다.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sdk199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eodokyun

#English #SUB
서도균 seodokyun : 구독 좋아요 부탁드릴게요 !!

#인스타
seodokyun
오지수 : 타투가 너무 많아지셨네... 예전에도 많다고 생각했는데..
고영욱 : 꼬마야 나중에 나이먹으면 후회한다 걍 지워라 나이가 어려서 멋있다고 생각하겟지
인선정 : 그냥 송대익이나얘나 ㅋㅋ 연예인도아닌데 타투한애들 정신번쯤나간애들
yeognjun : 애들아..도화지는 한장이다. 그니깐 더 신중하게 간지나게 박자 ㅎ
yeognjun : 근데 이레즈미랑 치카노 짬뽕이네....
yeognjun : 멸치들이 이레즈미 한거 보면 진짜 비웃음밖에 안나오던데..
이승원 : ㅂㅅ
썰남썰녀 : 저는 문신에 대해서 큰 거부감이 없어요
겪어보지 않으면 공감이 안 된다는 말이 있듯이
인생은 원래 한강물 아니면 한강 뷰입니다
왜 타인의 시선을 신경써야하죠?
왜 타인의 눈치를 봐야하죠?
왜 타인에게 내 생각과 나의 초이스를 허락 맡아야 되는지
저는 이해를 못합니다
문신 물론 겉으로 보기에는 안 좋아보일 수 있지만
나만의 인생사나 의미를 그 타투안에 부여가 된다면
오히려 멋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왼팔에 긴팔 문신을 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민없이 여력이 된다면 할것이고 그저 예쁘다고 하는것이 아닌 그 타투 안에 의미를 생각하며 할거예요
댓글들 보면 가오충이다 문신충이다 그러는데
너무 개념 없어 보입니다
멋있습니다 드림카며 첫 월급으로 백화점에서 샀던 베르사체 티셔츠 전부 멋있습니다 화이팅하세요
강현이 : ㅋ

SUB) 문신 지우고 왔습니다 문신 신중히 하세요.I erased my tattoo. Please do it carefully.

구독\u0026좋아요 부탁 드립니다 ! 영상 만드는데 정말 큰 도움이 됩니다.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sdk199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eodokyun

#English #SUB
서도균 seodokyun : 타투 이쁘게 해주신 미스터 범 형님 너무 감사드립니당~

#인스타
서도균 : seodokyun
범 : mr_bum
짱구 : 레전드네
갯벌 : 징짜 얼굴은 잘생겼어ㅓ..
킄ᄏ느늨 : 오프닝 노래 지니에서 듣고 싶다 ㅋㅋㅋㅋㅋ
불타는통꼬몽 : 도균님.. 매력 진짜 쩔어요
윤하 : 나는 당신을 좋아합니다
윤하 : 오프닝때 노래 은근히 잘부르셔
timothy Nicolas : 아이덴티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기네 zzzzzzzz
양석원 : 꼭지쓰 못 보여주겠네..
미유 : 손가락에 유튜브 타투 어쩌냐 지워야겠네

... 

#안산타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66건 5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fiw.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